이매진글로벌케어 소개
이매진글로벌케어 소개
이매진글로벌케어 소개
2006년에 설립 된 자사는 이전에 세계에 존재 없었던 혁신기술과 제품으로 사람들의 건강에 기여하는 비전을 새기며, 우리의 주요 사업은 혁신적인 성분개발, 연구를 지속적 수행입니다.
제가 이 사업을 시작한 이유는 약물 치료가 제한적이라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처음 약국 사업을 시작했을 때 만성 질환 고객이 많았습니다. 질병 자체에 대항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운동과 같은 생활 습관을 검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생활 습관을 바꾸는 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건강을 지원하는 연구 중점에 있습니다.
브로리코의 발견
그 무렵 도쿄대학 약학부 대학원에 입학하여 회사를 운영하면서 예방 의학을 공부, 이때 누에가 의약품 및 건강식품 개발을 위한 실험 동물로 사용된다는 것을 알고 본인 출자금으로 즉시 공동 연구를 신청하고 성분연구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누에는 인간과 유사한 기본 신체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인간과 동일한 증상을 나타내며 동일한 성분으로 완치됩니다.
우리는 이 측정 방법으로 새로운 건강 성분을 연구개발 성공했습니다. 여러 성분들과 시험한 결과, 브로콜리를 가공한 재료가 매우 높은 수준의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성분은 세계에서 발견되는 최초의 성분이며 도쿄 대학과 함께 우리는 그것을 “Brolico”라고 명칭했습니다.
어려움의 극복
추출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것을 특허 제조할 수 있는 공장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Brolico”의 추출은 특허 기술을 사용하는 매우 복잡한 방법이며 특수한 장비가 필수적으로, 전국을 수색했지만 처리할 수 있는 공장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나는 “Brolico”를 포기할 수 없었기 때문에 자체 공장을 설립하고 일차 추출을 수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마침내 2012년 그것을 제조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연구를 시작한 이후로 칠년이 지난 시점입니다. 이것은 매우 어려운 시기였습니다. 그 당시 본인 출자금도 대부분 소진되고 많이 힘들었지만 “Brolico”로 많은 사람들을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는 믿음으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이매진글로벌케어의 미래
당사 특허 기술은 “Brolico”뿐만 아니라 다양한 재료의 본기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에 지금까지 존재해본 적이 없는 혁신적인 성분, 연구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전 세계 사람들의 건강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이 되는 목표입니다.